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더보기- 1.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2.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3. 현재 403/404 Error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4. DB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나서 홈페이지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요.
- 5. 12개월간 결제 수수료 무료! 스타트 제로 수수료 프로그램
- 6.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증 정책 도입 안내
- 7.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 8. 가상계좌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습니다.
- 9. 백업 및 복원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0. 무제한 웹메일과 아웃룩을 연동하여 사용하고 싶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닷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문 상담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은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긴급 장애의 경우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문의사항에 문의글을 접수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문의 : 09:30 ~ 17:30 (주말, 공휴일 제외) 장애 문의 : 24시간 운영 대표 전화 : 070-8255-8661
네임서버 안내
1차 | ns1.dothome.co.kr | 61.100.188.251 |
---|---|---|
2차 | ns2.dothome.co.kr | 61.100.188.252 |
3차 | ns3.dothome.co.kr | 14.63.172.74 |
-
공지사항
더보기 -
- 2022-06-18 정기점검 안내2022-06-13
- [공지] 2022-06-10 리눅스 웹호스팅 ***.***.184.10 DDOS 공격으로 인한 조치 안내2022-06-10
- 2022-05-21 정기점검 안내2022-05-16
- 닷홈빌더 신규 템플릿 대규모 업데이트 안내2022-05-10
- 닷홈빌더 콘텐츠 관리자, 디자인 관리자 기능 업데이트 안내202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