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 안내

빠르고 안정적인 닷홈호스팅

차별화된 가격으로 거품을 뺀 고객을 위한 호스팅!

 전문엔지니어의 관리서비스 365일 24시간 모니터링

닷홈호스팅은 폭넓은 인프라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Simple & Quality Service 라는 확실한 Pirce 로 전문적인 기술요원들에 의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들께 안정적이고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기본 운영체제는 리눅스 (CentOS)입니다.

 운영체제를 윈도우로 선택시 소프트웨어 비용이 추가됩니다.

  • 메인 백본이 KT망으로 구성
  • KT 회선을 메인 백본으로 사용합니다.
  • 백본 안정성과 국제 회선 품질이 우수합니다.
  • 네트워크 전구간 CISCO 장비로 구성
  • 백본구간은 10Gigabit CISCO L3 구성
  • 서버구간은 Gigabit CISCO L2 구성
  • 예비 백본망도 보유
  • KT망에 추가적으로 HOSTWAY, KINX 망도 사용합니다.
  • 서비스 상황에 따라 유동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 서버장비는 안정적인 밴더제품을 사용합니다.
  • HP, IBM, CISCO 서버를 사용합니다.
  • 8Core 이상의 CPU를 장착합니다.
  • 물리적인 레이드컨트롤러를 장착합니다.
  • 이미 수년전부터 10Gigabit 망 구성
  • KT 10Gigabit 회선을 메인백본으로 사용합니다.
  • 국내 유일하게 이미 2010년 부터 사용 중입니다.
  • 데이터 디스크는 SAS, SSD
  • SAS 디스크는 SATA에 비해 성능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
  • SSD 는 기업용 엔터프라이즈급을 사용합니다.
  • 24시간 고객지원 조직
  • 24시간 365일 전화/온라인 대응합니다.
  • 24시간 IDC 상주 인력을 운영합니다.
  • 우수한 개발 인력
  • 호스팅 플랫폼을 개발 및 유지합니다.
  • 무료컨텐츠 개발 및 제공합니다.
  • 3단계 백업
  • 1단계: 레이드컨트롤러(Redundancy + HotSpare)
  • 2단계: 서버 내부의 추가 장착 된 백업 디스크
  • 3단계: 외부 백업스토리지의 원격백업(리눅스)
  • 3단계: 외부 CDP백업장비의 원격백업(윈도우즈)

 닷홈을 믿고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좋은 재료에서 좋은 음식이 나오듯이, 호스팅도 좋은 인프라에서 좋은 서비스가 나온다는 신념을 가지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용이 더 들더라도 더 좋은 IDC, 백본 그리고 장비만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또한 닷홈은 회사 수익의 대부분을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프라/장비/인력 확충 그리고 무료호스팅, 무료홈페이지 등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는 부분에 재 투자 하고 있습니다.

R&D와 고객지원에 전념하기에도 부족하기 때문에 닷홈에는 영업조직이 없습니다.

닷홈의 임원은 10년 넘은 중고차 또는 경차를 타고 다니지만, 새로운 서비스 개발 또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매월 수천만원 이상의 개발비, 장비구매 및 시설투자에 비용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충분한 리소스를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는 있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라도 질책을 아끼지 말아주시기 바라며, 저희 임직원 모두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닷홈 웹호스팅 용량 정책안내

웹호스팅(쉐어드호스팅) 서비스는 물리적인 단일 시스템을 여러 고객분이 공유해서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고객분들에게 온라인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충분한 리소스를 가질 수 있길 바랍니다.
현재 닷홈에서 제공되는 디스크와 대역폭은 타사 대비 최대 10배 이상 충분한 양의 디스크와 트래픽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드물지만 보통의 개인 또는 소규모 비지니스 운영에 필요한 규모 이상의 서버 부하를 사용하는 계정에 대해 제한을 둘 필요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일을 저장하기 위한 스토리지 용도로 사용하거나, 파일을 외부 공유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또는 디비서버에 과도한 트랜젝션을 유발하는 경우 입니다.
다른 고객에게 영향을 줄 정보의 부하(시스템 자원의 25% 이상을 1분 이상 지속)를 발생시키는 계정의 경우 서비스가 제한 됩니다. 시스템에 부하를 지속적으로 유발하는 경우 시스템의 불안정을 초래하여 다른 고객에게 영향을 줍니다.
이것은 우리의 서비스 취지와 맞지 않습니다. 우리의 서비스 약관에 따라 보통의 웹사이트 운영을 위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 계정의 정상적인 사용 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한하기 전 24시간 전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을 드리고 사용량 감소를 요청 드립니다.
단 계정이 서버에 지속적인 부하(시스템 리소스 25% 이상을 1분이상 지속)를 유발하켜 시스템이 불한정해지는 경우에는 다른 계정의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문제 계정에 대한 제한 조치가 먼저 수행되고 해당 고객에게 이메일 또는 전화로 사용량 감소를 요청 드립니다.
고객이 사용량 감소를 통해 정상적인 사용 범위를 유지하는 경우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