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ustomer center

[마이닷홈] - [호스팅관리] - [상세보기] - [도메인 연결]에서 연결이 가능합니다.
도메인 연결을 위해서는 닷홈에서 구매해주신 도메인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서비스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 - [도메인 호스팅 명의 변경]으로 이동합니다.

2. [명의변경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합니다.

3. 작성한 [명의변경 신청서]를 첨부하여 이전 요청글을 작성합니다.

4. 닷홈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양수/양도자 모두 명의 이전 요청글을 작성합니다.

5. 이전 요청글 및 서류 확인 후 명의 이전이 진행됩니다.

※ 증빙서류의 내용 중 한 가지라도 일치하지 않거나 누락될 경우 거부 처리되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인하여 기관이전 신청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실 경우
닷홈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 주시면 기관이전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해주신 도메인 명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 후, 3일 이내에 닷홈 1:1 문의 게시판으로 환불 요청글을 통하여 취소 및 환불을 받으신 후,
원하시는 도메인 명으로 다시 신청해주셔야하십니다.
퓨니코드는 한글 도메인을 영문으로 변환한 것으로 포워딩 및 기타 설정을 하실 경우 요구하게 됩니다.
한글 도메인의 퓨니코드 변환은 아래의 주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krnic.or.kr/jsp/resources/domainInfo/punyCode.jsp
파킹 서비스는 홈페이지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 혹은 부수 중에 있을 때
홈페이지의 노출을 원치 않으실 경우 간단한 이미지와 내용을 입력하여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파킹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도메인의 네임서버가 저희 닷홈의 네임서버로 등록되어 있어야합니다.
[마이닷홈] - [도메인 관리] - [파킹/포워딩 관리] 에서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닷홈에서 도메인을 구입하셨다면 네임서버가 기본적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 도메인(닷홈)/호스팅(타기관) 경우 : 도메인관리에서 외부 호스팅업체의 네임서버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도메인(타기관)/호스팅(닷홈) 경우 : 타기관 도메인 업체에서 아래 네임서버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변경 방법은 서비스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닷홈에서 구입하신 도메인을 원하시는 외부URL로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닷홈로그인 → [마이닷홈] → [도메인 관리] → [파킹/포워딩 관리] 에서 신청 및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리눅스 호스팅은 호스팅 서버의 OS(운영체제)가 리눅스(Linux)인 것을 뜻합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은 리눅스 호스팅에 워드프레스가 기본 설치되어있는 호스팅입니다.
XE 호스팅은 리눅스 호스팅에 XE가 기본 설치되어있는 호스팅입니다.
무료 호스팅과 유료 호스팅의 가장 큰 차이점은 트래픽과 HDD 용량의 차이입니다.
무료 호스팅은 트래픽과 HDD가 100M 제공되며 유료 호스팅은 상품에 해당하는 용량이 제공됩니다.
닷홈의 SSH 포트는 2022 입니다.
PHP 4.x Mysql 4.x/5.x
PHP 5.2 Mysql 5.x
PHP 5.3 Mysql 5.x
PHP 5.5 Mysql 5.x
트래픽은 홈페이지에서 발생되는 데이터양을 뜻합니다.
닷홈 웹 호스팅에는 일일 트래픽 사용 제한이 있으며, 일일 트래픽이 초과될 경우
당일 초기화 이전까지 사용하실 수 없게 되십니다.
네, 쭉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무료 호스팅은 1년(365일)의 사용 기간이 있으며, 만료일로부터 30일 이전부터 만료 후 7일까지 무료로 연장이 가능하십니다.
연장 시 1년(365일)이 추가되며, HDD 및 트래픽 용량이 부족하지 않으실 경우 계속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단독 호스팅은 웹 호스팅 상품의 일종입니다.
다른 점은 1대의 서버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는 웹 호스팅과는 달리 1대의 서버를 혼자서 사용하시게 되십니다.
만료일로부터 30일, 15일, 7일~0일까지 등록된 이메일 및 메시지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임의의 정보가 기입되어 있을 경우 안내받으실 수 없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3일 간의 새벽 4시 데이터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예) 10월 10일 기준 복원 가능 시점 : 8,9,10일 오전 4시
홈페이지가 나오시지 않으실 경오 호스팅 혹으 연결된 도메인이 만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마이닷홈] - [호스팅관리] 및 [마이닷홈] - [도메인관리] 에서 만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닷홈] - [호스팅관리] - [상세보기] - [웹서버/FTP 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FTP 비밀번호의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DB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실 경우, DB 설정 파일의 정보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네, 가능하십니다.
호스팅은 닷홈 계정에서 호스팅 계정 단위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다만, 무료 호스팅에 경우 최대 3개까지 동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일일 트래픽은 매일 자정(0시)에 리셋 됩니다.
초기화는 [마이닷홈] - [호스팅관리] - [상세보기] - [초기화]를 통해서 가능하십니다.
초기화를 하실 경우 html폴더 안에 내용과 DB 내용이 모두 삭제되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닷홈에서는 보안상의 이유로 인하여 telent 접속은 제한하고 있으며, SSH(보안텔넷)에 대한 접속은 지원하고 있습니다.
닷홈에서는 보안상의 이유로인하여 무료 호스팅의 SSH 접속은 제한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서버 호스팅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환경의 서버를 직접 구축하여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서버는 임대서버와 구입서버가 있으며, 저희 닷홈의 IDC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root 혹은 administrator)이 주어지기 때문에 직접 관리를 하실 수 있으며,
사용자계정, 도메인 갯수 등의 제한 없이 서버를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나 장비를 구입하지 않고 고객님 소유의 서버를 닷홈 IDC에 두고
회선 및 상면과 같은 필요한 사항만을 임대 받아 원격관리하며
자체주축에 따른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무제한 메일은 메일함의 용량의 제한이 없는 비즈니스용 메일입니다.
계정갯수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신청 시 기입하시는 관리자 접속 정보를 통하여
설정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메일 매뉴얼]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mail.도메인] 으로 접속이 가능하십니다.
[기타 설정 - 고급] 혹은 [속성 - 고급]에서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항목을 꼭 체크해야 합니다.
만약, 체크하지 않을 경우 메일 프로그램에서 가져간 메일들은 웹메일에서 자동 삭제됩니다.
닷홈에서 웹메일을 신청하셨다면,
mail.고객님도메인
으로 접속하신 뒤 신청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을 보내고 받을 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오류 코드 목록이 반환될 수 있습니다.

■ 일반오류
0x800CCC00 LOAD_SICILY_FAILED 인증이 로드되지 않았습니다.
0x800CCC01 INVALID_CERT_CN 인증서 내용이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02 INVALID_CERT_DATE 인증서 날짜가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03 ALREADY_CONNECTED 사용자가 이미 연결되었습니다.
0x800CCC04 CONN
0x800CCC05 NOT_CONNECTED 서버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0x800CCC06 CONN_SEND
0x800CCC07 WOULD_BLOCK
0x800CCC08 INVALID_STATE
0x800CCC09 CONN_RECV
0x800CCC0A INCOMPLETE 메시지 다운로드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0x800CCC0B BUSY 서버나 우편함이 사용 중입니다.
0x800CCC0C NOT_INIT
0x800CCC0D CANT_FIND_HOST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0x800CCC0E FAILED_TO_CONNECT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0x800CCC0F CONNECTION_DROPPED 연결이 닫혔습니다.
0x800CCC10 INVALID_ADDRESS 주소가 서버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0x800CCC11 INVALID_ADDRESS_LIST 주소록 목록이 서버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0x800CCC12 SOCKET_READ_ERROR WINSOCK 요청을 보낼 수 없습니다.
0x800CCC13 SOCKET_WRITE_ERROR WINSOCK 회신을 읽을 수 없습니다.
0x800CCC14 SOCKET_INIT_ERROR WINSOCK을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0x800CCC15 SOCKET_CONNECT_ERROR Windows 소켓을 열 수 없습니다.
0x800CCC16 INVALID_ACCOUNT 사용자 계정을 인식할 수 없습니다.
0x800CCC17 USER_CANCEL 사용자가 작업을 취소했습니다.
0x800CCC18 SICILY_LOGON_FAILED 로그온 시도가 실패했습니다.
0x800CCC19 TIMEOUT
0x800CCC1A SECURE_CONNECT_FAILED SSL(Secure Sockets Layer)을 사용하여 연결 할 수 없습니다.

■ WINSOCK 오류
0x800CCC40 WINSOCK_WSASYSNOTREADY 네트워크 하위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0x800CCC41 WINSOCK_WSAVERNOTSUPPORTED Windows 소켓이 이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0x800CCC42 WINSOCK_WSAEPROCLIM
0x800CCC43 WINSOCK_WSAEFAULT 주소가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44 WINSOCK_FAILED_WSASTARTUP Windows 소켓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0x800CCC45 WINSOCK_WSAEINPROGRESS 작업이 지금 진행 중입니다. 이 오류는 블록 함수가 진행 중인 동안 Windows 소켓 AP가 호출되는 경우 나타납니다.

■ SMTP(Simple Mail Transport Protocol) 오류
0x800CCC60 SMTP_RESPONSE_ERROR 응답이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61 SMTP_UNKNOWN_RESPONSE_CODE 알 수 없는 오류 코드입니다.
0x800CCC62 SMTP_500_SYNTAX_ERROR 구문 오류가 반환되었습니다.
0x800CCC63 SMTP_501_PARAM_SYNTAX 매개 변수 구문이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64 SMTP_502_COMMAND_NOTIMPL 명령이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0x800CCC65 SMTP_503_COMMAND_SEQ 명령 시퀀스가 부적절합니다.
0x800CCC66 SMTP_504_COMMAND_PARAM_NOTIMPL 명령이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0x800CCC67 SMTP_421_NOT_AVAILABLE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0x800CCC68 SMTP_450_MAILBOX_BUSY 사서함이 잠겨 있거나 사용 중입니다.
0x800CCC69 SMTP_550_MAILBOX_NOT_FOUND 사서함이 없습니다.
0x800CCC6A SMTP_451_ERROR_PROCESSING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 니다.
0x800CCC6B SMTP_551_USER_NOT_LOCAL 사용자 사서함은 알려져 있지만 이 서버에는 사서함이 없습니다.
0x800CCC6C SMTP_452_NO_SYSTEM_STORAGE 메시지를 저장할 공간이 없습니다.
0x800CCC6D SMTP_552_STORAGE_OVERFLOW 저장소 제한을 초과했습니다.
0x800CCC6E SMTP_553_MAILBOX_NAME_SYNTAX 사서함 이름 구문이 잘못되었습니 다.
0x800CCC6F SMTP_554_TRANSACT_FAILED 트랜잭션이 실패했습니다.
0x800CCC78 SMTP_REJECTED_SENDER 보낸 사람을 알 수 없습니다. 이 오류는 회신 필드에 잘못된 전자 메일 주소가 있을 경우 발생합니다.
0x800CCC79 SMTP_REJECTED_RECIPIENTS 서버가 받는 사람을 거부했습니다.
0x800CCC7A SMTP_NO_SENDER 보낸 사람 주소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0x800CCC7B SMTP_NO_RECIPIENTS 받는 사람을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 POP3(Post Office Protocol 버전 3) 오류
0x800420CB POP3_NO_STORE 서버에 메일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0x800CCC90 POP3_RESPONSE_ERROR 클라이언트 응답이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91 POP3_INVALID_USER_NAME 사용자 이름이 잘못되었거나 사용자가 없습니다.
0x800CCC92 POP3_INVALID_PASSWORD 암호가 계정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0x800CCC93 POP3_PARSE_FAILURE 응답을 해석할 수 없습니다.
0x800CCC94 POP3_NEED_STAT STAT 명령이 필요합니다.
0x800CCC95 POP3_NO_MESSAGES 서버에 메시지가 없습니다.
0x800CCC96 POP3_NO_MARKED_MESSAGES 검색을 위해 표시된 메시지가 없습니다.
0x800CCC97 POP3_POPID_OUT_OF_RANGE 메시지 ID가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 HTTPMail 오류
0x800CCC31 요청 구성이 잘못되었거나 요청이 잘못되었습니다.

■ NNTP(Network News Transfer Protocol) 오류
0x800CCCA0 NNTP_RESPONSE_ERROR 뉴스 서버 응답 오류입니다.
0x800CCCA1 NNTP_NEWGROUPS_FAILED 뉴스 그룹에 액세스하지 못했습니다.
0x800CCCA2 NNTP_LIST_FAILED 서버에 대한 LIST 명령이 실패했습니다.
0x800CCCA3 NNTP_LISTGROUP_FAILED 목록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0x800CCCA4 NNTP_GROUP_FAILED 그룹을 열 수 없습니다.
0x800CCCA5 NNTP_GROUP_NOTFOUND 서버에 그룹이 없습니다.
0x800CCCA6 NNTP_ARTICLE_FAILED 서버에 메시지가 없습니다.
0x800CCCA7 NNTP_HEAD_FAILED 메시지 머리글이 없습니다.
0x800CCCA8 NNTP_BODY_FAILED 메시지 본문이 없습니다.
0x800CCCA9 NNTP_POST_FAILED 서버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0x800CCCAA NNTP_NEXT_FAILED 다음 메시지를 열 수 없습니다.
0x800CCCAB NNTP_DATE_FAILED 날짜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0x800CCCAC NNTP_HEADERS_FAILED 머리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0x800CCCAD NNTP_XHDR_FAILED MIME 머리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0x800CCCAE NNTP_INVALID_USERPASS 사용자나 암호가 잘못되었습니다.

■ 원격 액세스 서비스(RAS) 오류
0x800CCCC2 RAS_NOT_INSTALLED RAS/DUN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0x800CCCC3 RAS_PROCS_NOT_FOUND RAS/DUN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0x800CCCC4 RAS_ERROR RAS/DUN 오류가 반환되었습니다.
0x800CCCC5 RAS_INVALID_CONNECTOID 전화 접속 아이콘이 손상되었거나 없습니다.
0x800CCCC6 RAS_GET_DIAL_PARAMS 전화 접속 설정을 가져오는 동안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 IMAP(Internet Message Access Protocol) 오류
0x800CCCD1 IMAP_LOGINFAILURE 로그인이 실패했습니다.
0x800CCCD2 IMAP_TAGGED_NO_RESPONSE 메시지에 태그가 있습니다.
0x800CCCD3 IMAP_BAD_RESPONSE 요청에 대한 응답이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D4 IMAP_SVR_SYNTAXERR 구문 오류입니다.
0x800CCCD5 IMAP_NOTIMAPSERVER IMAP 서버가 아닙니다.
0x800CCCD6 IMAP_BUFFER_OVERFLOW 버퍼 제한이 초과되었습니다.
0x800CCCD7 IMAP_RECVR_ERROR 복구 오류입니다.
0x800CCCD8 IMAP_INCOMPLETE_LINE 데이터가 완전하지 않습니다.
0x800CCCD9 IMAP_CONNECTION_REFUSED 연결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0x800CCCDA IMAP_UNRECOGNIZED_RESP 알 수 없는 응답입니다.
0x800CCCDB IMAP_CHANGEDUID 사용자 ID가 변경되었습니다.
0x800CCCDC IMAP_UIDORDER 사용자 ID 명령이 실패했습니다.
0x800CCCDD IMAP_UNSOLICITED_BYE 연결이 예기치 않게 끊어졌습니다.
0x800CCCDE IMAP_IMPROPER_SVRSTATE 서버 상태가 잘못되었습니다.
0x800CCCDF IMAP_AUTH_NOT_POSSIBLE 클라이언트를 인증할 수 없습니다.
0x800CCCE0 IMAP_OUT_OF_AUTH_METHODS 인증 유형이 더 이상 없습니다.

※ 참고 일반, POP3, SMTP, IMAP, NNTP 또는 HTTP Mail 오류 메시지는 위에서 설명한 특정 이유로 인해 나타나거나, 서버 응답이 없어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Microsoft 기술 자료 - 208814
http://support.microsoft.com/default.aspx?scid=kb;ko;208814
이미지호스팅은 옥션 / 인터파크 / 11번가 / G마켓과 같이 홈페이지에 대량의 이미지를 삽입하시어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호스팅으로, 이미지 파일로 인해 자주 트래픽이 초과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기존 웹호스팅보다 트래픽 용량에 초점을 맞추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일반 웹호스팅만을 이용하시는 것보다 경제적입니다.
DB가 존재하지 않으므로 파일을 업로드 하신 뒤, 업로드 하신 파일을 불러오는 용도 이외에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이미지 호스팅을 이용중이신 회원님께서는 FTP프로그램을 통해 이미지를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업로드하신 이미지는 이미지 주소를 기입해 주시면 웹상에서 이미지를 표시하실 수 있습니다.
FTP 프로그램의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서비스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호스팅 또한 다른 호스팅과 마찬가지로 일일 트래픽 용량이 정해져 있으며 일일 트래픽 용량을 초과하여 사용하시게 되면 접속이 차단되어 그 날 하루동안 이미지 호스팅 이용이 제한됩니다.
트래픽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서비스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닷홈에 문의주시기 전에 아래사항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a) 접속 URL과 아이디 패스워드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접속URL은 http://www. 를 뺀 순수 도메인명만 넣어주시거나 IP를 넣어주셔도 무관합니다.

b) 접속정보가 맞는데도 접속이 안된다면 보안 툴 등에의해 차단 중이 아닌지 확인합니다.
동작하고 있는 보안툴이있다면 환경설정에 FTP가 막혀있는지 확인하거나 종료시킨후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일반모드에서 안되면 Passive Mode 로 접속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c) 자신의 계정이나 도메인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d) 접속후 html 폴더안에 데이타를 업로드하시면 웹에서 보여지게됩니다
업로드시 html(루트폴더)안에 업로드 해주셔야하며 링크주소가 잘못된 경우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html은 링크주소에서 빼셔야 합니다.

예) img.gif 파일이 html 폴더 안에 업로드된 경우
- 잘못된 링크) 아이디.dothome.co.kr/html/img.gif
- 올바른 링크) 아이디.dothome.co.kr/img.gif
닷홈 호스팅을 이용중이시라면, 서버소재지를 아래와 같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서버소재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36 인터넷 통신센터 2층 애니시큐어(주)
결재내역은 닷홈 로그인 후, [마이닷홈] → [결제내역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세금계산서를,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시 영수증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발급 방법은 서비스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맞습니다. 다만 웹호스팅에 연결할 도메인주소가 필요합니다. 도메인주소가 없는 경우 도메인주소를 먼저 신청해주세요.
도메인 신청

이미 다른 회사에서 구매한 도메인주소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닷홈으로 기관이전하시면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기관이전

도메인주소가 필요한 이유는 "무제한 웹호스팅 Free" 서비스는 무료이기 때문에 해당 서비스의 사용기간을 판단하는 기준이 필요하고 우리는 그 기준을 웹호스팅에 연결되는 도메인주소의 사용기간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무료 서비스의 사용기간은 연결된 도메인주소의 사용기간과 동일하게 유지되고, 도메인주소 사용기간 동안 무료 서비스를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료 서비스를 지금까지 10년 넘게 제공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확대, 유지해 나갈 것입니다. 안심하고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용약관을 위배하지만 않는다면 디스크 공간과 트래픽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충분한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웹서버는 디스크 공간, 트래픽 용량 등의 웹서버 리소스가 물리적으로 한계가 있으며, 여러 이용자가 웹서버 리소스를 공유해서 사용하는 환경이기 때문에 이러한 한계를 넘어서 무한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가 말하는 보통의 웹사이트는 단일 웹 서버의 리소스를 여러 사용자가 공유해서 사용하는 웹호스팅 환경에 적합하고 다른 사용자의 웹사이트 운영에 불편함을 주지 않으며 우리의 이용 약관에 위배되지 않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그리고 보통의 웹사이트는 개인/단체/기업, 영리/비영리 등에 차별을 두지 않습니다.
보통의 웹사이트인 경우 무료로 이용해도 충분한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취지입니다. 하지만 무료 서비스의 경우 유료 서비스보다 더 많은 사용자가 리소스를 공유하기 때문에 특정 사용자가 대량의 트래픽을 유발하는 경우 사용자의 웹사이트가 느려지거나 접속이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가 필요하거나 SSH접속/일일백업/백업복구/SSL보안 인증서/24시간 고객지원 등의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면 유료 서비스를 권해 드립니다.
무료 서비스 만으로도 보통의 웹사이트 운영에 문제는 없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유료 서비스 이용을 권장합니다.

1. 사이트의 방문자가 많은 경우입니다. 무료 서비스의 경우 유료 서비스보다 웹서버의 리소스를 더 많은 사용자가 나누어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접속자가 많거나 특정 사용자가 대량의 트래픽을 유발하는 경우 웹사이트가 느려지거나 접속이 곤란한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웹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가 필요하거나 안정적인 운용이 필요한 사이트라면 유료 서비스 이용을 권장합니다.

2. 웹사이트의 중요성이 큰 경우입니다. 유료 서비스는 일일백업을 지원하고 있어 최근 3일간의 백업자료를 보관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당사 웹사이트의 "마이닷홈" 페이지에서 쉽게 다운로드/복원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데이터가 저장된 디스크와 물리적으로 분리 된 예비백업 장치를 운용하여 만일의 사태에도 사용자의 자료가 손실되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최장 3개월 이전 자료까지 백업복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3. SSH 접속이 필요하거나 SSL보안인증서 설치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4.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24시간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24시간x7일x365일" 고객 지원 체계를 통해 휴일 및 야간에도 긴급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료 서비스 이용료를 기반으로 무료 서비스를 계속 유지할 수 있으므로 유료 서비스 이용자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보통의 웹사이트인 경우 웹사이트가 갑자기 차단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웹사이트가 일시적으로 부하를 발생하더라도 서버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면 차단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웹사이트의 차단 또는 제한이 필요한 경우에는 먼저 우리 기술팀에서 충분한 검토 후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서 안내를 드립니다.

단, 심각하게 서버의 안정성에 문제를 발생시켜 다른 사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친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차단되지만 이러한 경우는 극히 드문 경우입니다. 차단되는 원인의 대부분은 이용자가 고의적으로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 이거나 사용자의 웹사이트 관리소홀로 웹사이트가 악성코드에 감염되거나 해커의 침해를 받은 경우입니다.

서버에 반복적, 고의적으로 문제를 일으킨다고 판단되는 경우, 우리는 해당 계정 및 접속 아이피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 및 가입을 금지하는 등의 조치를 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을 위배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이용자의 웹사이트 품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충분한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데도 사용자의 웹사이트 품질이 저하된다는 불만이 접수되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는 다음과 같은 경우입니다.

최근의 웹사이트는 "CMS 소프트웨어"(워드프레스, XE, 그누보드 등)를 기반으로 많이 제작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상당히 잘 만들어졌으며 좋은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CMS 소프트웨어는 제3자가 확장 기능(보통 "모듈"이라고 지칭)을 개발해서 추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CMS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만든 웹사이트는 기본 내장된 기능만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추가 기능이 필요한 경우 제3자 모듈을 CMS에 추가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제3자 모듈은 잘 만들어졌으나 간혹 웹사이트의 성능저하를 일으키는 모듈 또한 존재합니다.

사용자의 웹사이트에 방문자가 많이 없고 CM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제3자가 만든 모듈을 CMS 소프트웨어에 추가해서 사용하고 있다면, 추가된 모듈이 사용자의 웹사이트 성능저하의 원인일 가능성이 큽니다. 제3자 모듈을 CMS 소프트웨어에 추가해서 사용하는 경우 또는 사용할 계획이라면 성능저하 문제를 충분히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외 다른 문제로 사용자의 웹사이트 성능저하 문제가 생기는 경우 우리의 기술팀에 문의 주시면 충분한 검토 후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닷홈 "무제한 웹호스팅"을 사용하시는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닷홈 사이트 고객센터에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