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이벤트

닷홈의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내] 무제한 웹호스팅 서비스 약관 변경

  • 게시자 : 닷홈
  • 작성일 : 2017.07.12

​안녕하세요. 닷홈입니다.


무제한 웹호스팅 서비스 약관과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어 공지 드립니다.


지난 겨울 닷홈에서 런칭한 무제한 웹호스팅은 모자람없는 웹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자 출시된 서비스 입니다.

특히 무제한 웹호스팅 FREE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를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소규모의 작은 사이트들이나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분들의 포트폴리오, 개인용 홈페이지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존의 무료호스팅 보다 높은 사양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현재 많은 회원님들께서 알맞은 용도로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계시는 서비스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일부 계정의 용도를 벗어난 과도한 사용으로 무제한 웹호스팅 서버 리소스에 부담을 주어 일반 회원님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부득이하게 무제한 웹호스팅 FREE 무료 상품에 대해 일부 시스템적 검토 및 서비스 이용 약관의 변경이 있을 예정입니다.


저희 닷홈은 창업시점부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호스팅의 보급을 목적으로 고품질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약관 정책 변경을 통해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은 더 높이고 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약관 변경은 2017년 07월 19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

 

 무제한 웹호스팅 이용약관 변경 시행일 : 2017년 07월 19일

 

1. 무제한 웹호스팅 상품의 최대동시접속자 수 하향조정


최초의 저희 기획의도에 맞게 최대동시접속자수(RPS)를 일부 하향조정 할 예정입니다.

현재 FREE 상품의 제공 갯수는 10개이지만 이를 5개로 하향 조정되며, BASIC 상품의 제공 갯수는 30개로 조정 됩니다.

무제한 웹호스팅 FREE 상품의 경우 시스템의 리소스, 네트워크를 공유(Shared)하는 서비스로서,

일부 과다하게 사용하는 계정들로 인해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주어 이를 해결하고자 약관이 변경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철저하게 시스템적 자원을 과다하게 사용하는 일부 계정들을 제한하여 전체적인 무제한 웹호스팅 서비스의 품질을 업그레이드 하겠습니다.

* 정상적으로 사용중인 일반 회원님들의 계정들은 정책변경 이후에도 서비스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2. 무제한 웹호스팅 서버 사양 업그레이드

 

무제한 웹호스팅 서버의 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및 백업서비스가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에 제공하던 32GB의 메모리 용량을 96GB로 대폭 상향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망분리된 원격백업 서버를 통해 회원님들의 데이터를 최우선으로 보호하고자 했습니다.

 

 

 

저희 닷홈은 회원님들의 안정적인 웹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항상 저희 닷홈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