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중 처리중

서비스 매뉴얼

닷홈 서비스의 이용방법을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매뉴얼 기타 정기결제 가이드 - 카드등록
정기결제 가이드 - 카드등록

 

결제 페이지와 마이닷홈 페이지에서의 정기결제 카드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카드가 등록된 이후에는 결제수단에서 등록된 카드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정기결제 카드등록 - 결제페이지]


1. 결제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기간을 선택해줍니다. (1개월 혹은 12개월)





2. 결제 수단에서 정기결제 카드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입력후 하단의 결제하기를 통해 카드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카드선택 - 정기결제를 진행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최초 등록시 신규등록 상태이며 우측에 정기결제 카드의 별칭을 입력해줍니다.
② 결제일 - 정기결제가 이루어지는 날짜로 매달 25일에 정기결제가 이루어집니다.
③ ​서비스 정기 결제금액 - 매달 결제되는 정기결제 금액입니다. 





3. 신청하기 클릭시 실행되는 정기결제 모듈창입니다. 정보를 모두 입력후 공인인증서 인증까지 거치면 정기결제 카드 등록과 함께 정기결제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정기결제 카드등록 - 마이닷홈]


1. 닷홈 로그인 후 [ 이닷홈 ] - [ 정기결제 관리 ]에 접속한 뒤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카드를 등록합니다.

 

 

 


2. 카드별칭과 담당자 정보 입력후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3. 결제페이지에서 등록한 것과 동일한 정기결제 모듈창입니다. 카드 등록하는 페이지이기 때문에 별도의 결제금액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동일하게 공인인증서 절차까지 거치면 카드등록이 완료됩니다. 

 

 

 

[ 정상적으로 정기결제 카드가 등록되었을때 - 마이닷홈 ]

 


[ 정상적으로 정기결제 카드가 등록되었을때 - 결제페이지 ]


정기결제 카드변경 매뉴얼 바로가기 >>
정기결제 카드삭제 매뉴얼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