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번호 | 서비스 | 제목 |
---|---|---|
1 | 도메인 |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24 | 웹호스팅 |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16 | 도메인 | 현재 403/404 Error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18 | 웹호스팅 | DB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나서 홈페이지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요. |
30 | 메일 호스팅 |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
무료 인증서 신청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닷홈에서 구매한 유료 호스팅과 도메인이 있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초 1회에 한하여 설치비가 발생하며 연결된 도메인 및 호스팅 기간이 만료되면 인증서도 삭제처리 되오니 인증서에 연결된 호스팅 및 도메인 기간을 확인하시어 삭제되지 않도록 연장 처리를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연장하지 않아 삭제된 인증서는 복구가 불가능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닷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