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번호 | 서비스 | 제목 |
---|---|---|
1 | 도메인 |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24 | 웹호스팅 |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16 | 도메인 | 현재 403/404 Error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18 | 웹호스팅 | DB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나서 홈페이지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요. |
30 | 메일 호스팅 |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
도메인 명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신청해주신 도메인 명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 후, 5일 이내에 닷홈 홈페이지 [고객센터] - [환불 문의]로 환불 요청글을 남겨주셔서 취소 및 환불을 받으신 후, 원하시는 도메인 명으로 다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국제 도메인(com, net, info, biz, org)의 경우 국제 도메인 정책에 의하여 신청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