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중 처리중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도메인을 이용하여 웹메일을 신청하신 경우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도메인의 네임서버가 닷홈의 네임서버가 아닌 타사의 네임서버로 등록되어 있을 시 DNS 레코드가 제대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의 네임서버가 타사의 네임서버로 등록되어 있을 시 현재 네임서버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를 통해 아래와 같이 DNS 레코드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제한 웹메일>

​[A 레코드](도메인 / IP)
mail.도메인 / 222.122.219.238

[MX 레코드](도메인 / 우선순위 / 메일 호스트)
도메인 / 10 / mail.도메인

[SPF 레코드](도메인 / 타입 / SPF 레코드)
도메인 / TXT / "v=spf1 mx include:mailplug.com ~all"​


<베이직 웹메일>

[A 레코드](도메인 / IP)
mail.도메인 / 112.175.185.19

[MX 레코드](도메인 / 우선순위 / 메일호스트)
도메인 / 10 / mail.도메인

[SPF 레코드](도메인 / 타입 / SPF 레코드)
도메인 / TXT / "v=spf1 ip4:112.175.185.19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