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두었습니다.


백업 및 복원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백업과 복원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닷홈] - [웹/이미지 호스팅 목록] - [상세보기] 페이지 하단 [옵션 추가 및 부가서비스]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백업과 복원은 11,000원의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되는 서비스입니다.

 

백업은 현재 계졍의 데이터 및 DB자료를 백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복원은 최근 3일간의 데이터로 자료를 복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x) 복원의 경우 현재 날짜가 1월 3일이라면 복원할 수 있는 데이터의 시점은 1월 3일 오전 4시, 1월 2일 오전 4시, 1월 1일 오전 4시의 데이터입니다.

 

백업 및 복원 서비스를 결제하신후 꼭 기술문의를 통해 백업/복원 요청글을 남겨주셔야 확인 후 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또한, 계정의 만료일이 지나 삭제된 계정의 복구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기술문의를 통해 확인 요청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요청글을 남겨주시면 현재 데이터의 복구가 가능한지의 여부를 안내드린 후 복구 절차에 대한 매뉴얼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