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전자결제 서비스

PG 온라인 전자결제를 통해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닷홈에서 가장 많이 쓰는 PG, 믿을 수 있는 PG 1등 KG 이니시스

PG 전자결제 서비스란?

PG(Payment Gateway)는 신용카드사와 직접 가맹점 계약이 곤란한 중소 쇼핑몰을 대신해 카드사와 대표 가맹점이 계약을 맺고 신용카드 결제 및 지불을 대행해주는 업체로, PG 대행사와 전자결제 서비스를 계약하여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뿐만 아니라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간편 결제, 가상 계좌 등의 결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실현하세요.

온라인 PG 신청하기

서비스 신청절차

01 서비스
신청 및
입점 심사

02 가입비,
연 관리비
납부

03 보증보험
가입 및
서류접수

04 MID 발급 및
계약 완료

05 카드사
등록

01. 서비스 신청 및 이니시스 입점 심사 : [온라인 PG 신청하기]를 통해 쇼핑몰 등 온라인 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 이니시스 담당자를 통해 심사가 진행됩니다.

02. 가입비, 연 관리비 납부 : 서비스 신청 후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을 통해 이니시스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03. 보증보험 가입 및 서류접수 : 보증보험은 PG 사와 쇼핑몰 간 계약으로 상호 간에 상행위가 발생했을 때, 사고 발생(쇼핑몰의 물품 미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의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PG 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법적 보호장치입니다.

* 구비서류
공통서류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1. 서비스 신청서 1부
2. 계약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입금계좌 사본 1부 (법인 명의)
5.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 명의)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 명의)
7. 사용 인감계 (사용 인감 날인시)
법인인감도장 사용 시 사용 인감계 제출 안 함
4. 입금계좌 사본 1부 (대표자명의)
5. 인감증명서 원본 1부 (대표자명의)
6.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 (대표자명의) 또는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계약서 2부 날인시 대표자 인감 날인 필수

04. MID 발급 및 계약 완료 : MID(Merchant ID, 상점 아이디)가 발급되면 계약이 완료된 것입니다.

05. 카드사 등록 : 신용카드사의 PG사 Sub-Mall 관리지침에 따라 현재 비씨, 국민, 외환, 삼성, 신한, 롯데, 현대, 하나SK, NH 카드사가 Sub-Mall 등록 심사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 7~10일의 심사기간 이후에 정상적으로 P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KG 이니시스의 경우 원스탑 결제 기능을 통해 바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원스탑 결제란?
2017. 02월 전체 호스팅사 이용 가맹점을 대상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카드사 심사 전 가맹점에서 결제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점 MID 사용 전환 후 영업일 기준 10일간 카드 심사 전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9개 카드사 심사 완료 후 익일부터 원스탑 서비스는 종료되며 가맹점 사업자 번호로 카드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단. 사행성/환급성/해외구매대행업, 거래액 200만 원 이상, 비실물 3개월 이상 서비스 제공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함으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 바로 온라인 PG를 신청하세요

온라인 PG 신청하기

계약조건

PG 대행사 KG 이니시스
가입비 200,000원(VAT 별도)
연관리비 100,000원(VAT 별도) → 무료
보증보험 기본 면제 / 최대 한도 1000만원
카드 수수료 3.40%
계좌이체 수수료 1.80%
휴대폰 수수료 실물 3.5% / 컨텐츠 7%
서비스 개통일 신용카드 : 상점 아이디 사용 전환 즉시 사용 가능(원스탑 기능 OPEN)
휴대폰 소액결제 : 약 15일 ~ 20일 소요